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식도락

[맛집 탐방] 영등포 드호 (D'hote)

by 훈컁컁 2020. 12. 21.
728x90

 

대학 동창들을 만나러 가는 자리였다.

어디서 만날지 다들 얘기하던 도중 나온 곳이 당산과 영등포!

이유는 한 명은 경복궁 쪽에 살고 있고 한 명은 청라, 나는 구로디지털 단지에서 일을 하고 있기에 그나마 다들 용이하게 비슷한 시간을 쏟으며 만날 수 있는 영등포로 정했다.

일행 중에 몸에 신경 써야 하는 친구가 있기에 여러 음식 중에 정갈해 보이는 한식으로 정했다.

위치는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있는 띵굴 안에 있는 한식집..

뭔가 어려운 위치이긴 한데 찾아가는 데는 무리 없이 갈 수 있다.

메뉴판 구성은 딱 한 장으로 되어 있다.

내부 인테리어처럼 깔끔하고 심플하게 잘 나온 듯

 

 

메뉴는 좌측부터 명란 불고기 덮밥, 육전 비빔 메밀면, 간장 제육볶음이다.

음식의 간은 대체로 심심한 편이었다. 짠맛이 거의 없었으며 슴슴하게 넘길 수 있는 맛?

대체로 음식점에서 먹다 보면 조미료 및 짠맛 덕분에 물을 엄청 마시가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집은 거의 없을 정도

식사의 양이나 나오는 속도도 맘에 들었고 밑반찬들의 맛도 나쁘지 않았다.

명란의 맛은 신기하리만큼 안 짰다. 따로 한 번 더 조리를 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비벼서 먹으면 명란의 향만 느껴진 다랄까? 비슷하게 비빔 메밀면의 양념도 그랬다. 양념의 진한 맛 보단 육전의 맛을 더 살리기 위해서인지 맛이 강하지 않았고 간장 제육볶음도 오 간장향이다 정도만 느낄 수 있게 조리되어 나왔다.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은 심심하거나 맛이 없다고 느낄 수 있지만 나는 간이 약하게 먹는 타입이라 먹는 순간 맘에 들었다. 위치 때문인지 가격이 약간 비싼듯한 느낌이 있으나 재방문 의사는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