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식도락

[맛집 탐방] 백운호수 라붐 커피

by 훈컁컁 2020. 11. 23.
728x90

코로나 1단계로 떨어지고 날이 좋아 어디를 갈지 고민을 하다가 갔던 곳이다.

원래는 점심에 보리밥을 먹으로 백운호수로 왔지만.. 무슨 이유에선지 카페로 발을 옮겼다.

 

여기저기 찾던 중 백운호수가 보이는 전경을 갖고 있는 카페를 찾았는데 생각보다 낮아서 안 보였던 듯하다... 기억이 잘 안 나긴 하지만 사람은 많음... 주차장도 생각보다 넓고 발렛 해주시는 분이 있어 주차는 문제없이 했다.

다른 블로그에 보면 웨이팅이 많이 긴 편이라고 써져있었는데 우리가 갔을 땐 앞에 1팀만 있었다. 방문한 시간은 2-3시 언저리 인걸로 봐선 아직 몰릴 시간이 아니었나? 나갈 때도 웨이팅은 없었던 기억이었는데 아무래도 코로나 여파인듯하다.

 

 

밖에서 본 것처럼 내부는 매우 넓었으며 들어가서 왼쪽은 테라스처럼 꾸며놓은 자리가 있었다.

가족 커플 단위 남녀노소 엄청 많은 사람들이 있으며 메뉴판도 너무 길어..

 

 

한 화면에 안 들어 올 정도로 크고 많은 메뉴들과 엄청난 음료들이 있었다.

대체로 이런 많은 메뉴가 있는 집은 맛이 균일하지 않거나 퀄리티가 떨어지기도 하는데 그런 느낌은 없었다.

가평이나 강촌 쪽 카페는 대부분 아메리카노 가격이 6500원대 이상인 곳도 많았지만 이곳은 가격은 4900원으로 합리적인 느낌? 크기나 분위기 등을 보면 저렴한 것 같기 도라는 생각이 들 정도다.

 

이날 주문한 음식은 내가 항상 먹는 아인슈페너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샐러드, 피자, 샌드위치를 주문했다.

샌드위치의 경우 주문 양이 많아 여러 번 매진되는 듯하다. 우리가 주문했을 때도 준비한 샌드위치가 다 나가서 새로 만들어 올리는 데 시간이 걸린다고 했다.

혹시나 준비가 되어 주문할 수 있을 때는 직원분이 돌면서 주문이 가능하니 포스로 안내를 해준다.

음식의 양은 우리가 너무 비싼 카페에 절여 있던 건지.. 가격만 보고 1인분인 줄 알았는데 대부분 2인분에 맞춰서 나온다.. 3개의 음식을 다 못 먹어서 샌드위치는 내가 집에 싸왔다..

 

음식의 퀄리티는 상급!!

손님이 많아 유제품이나 채소의 로테이션이 빨라 대부분의 음식재료들이 신선했으며 소스 또한 아끼지 않고 많이 뿌려준다. 그동안 내가 너무 안 좋은 비싼 카페만 다녔나 싶기도 할 정도로 센세이션 한 경험이었다.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없으며 다 먹고 나가서 호수 한 바퀴 돌고 오는 것도 괜찮을 정도로 호수도 가까운 곳에 있다.

다시 들릴만한 의향이 너무 많은 곳!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