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식도락

[맛집 탐방] 신림 아우성 소곱창

by 훈컁컁 2020. 10. 5.
728x90

기름진 헤비 한 음식이 먹고 싶다는 동행에 말에 여러 메뉴가 나왔지만 그중에 선택된 황소곱창.

신림엔 생각보다 많은 황소곱창집이 있다. 오늘 소개하려는 아우성 소 곱창, 바로 옆집인 신촌 황소곱창 등 잘 찾으면 약 10여 개의 소 곱창집이 구석구석 있다.

그중 아우성, 신촌 황소곱창 이 두 곳은 코로나 이전에는 매일 줄 서있는 곱창집이었다..

이날은 토요일에 18시 이후의 시간이었지만 줄이 서있진 않았다. 얼른 코로나가 없어졌으면 좋겠다.

2020년 10월 메뉴판

현재 이벤트 중이라 모둠과 곱창이 할인 중이었다.

주문은 모둠 1인분, 곱창 1인분 총 2인분 주문!

기본 찬의 경우는 간과 천엽, 깻잎절임, 양파 절임이 준비된다.

따로 서빙이 되는 매운 소스는 이 집만의 시그니처 같다. 소스만 먹으면 매운맛이 있지만 곱창이랑 먹으면 그런 느낌이 없더라. 주말에 7시가 넘어가기 시작하니 하나둘 자리가 차기 시작한다. 아무래도 이벤트 때문인지 이날은 신촌 황소곱창보다 손님이 많은 느낌이었다.

사진엔 없지만 다 먹고 볶음밥도 먹을 만큼 기름지고 맛있는 곱창이었다.

 

명절이라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긴 했지만 추가로 또 기름진 음식이 당긴다면 방문해 보도록 하자!

728x90